22 0 0 0 3 0 2개월전 0

퍼스널 브랜드를 만드는 글쓰기

퍼스널 브랜딩이 중요한 시대. 다얀한 퍼스널 브랜딩 도구가 있는 시대에 가장 효과적인 도구는 바로 글이다. 글은 문자를 통해 나를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글쓰기 도구가 될 수 있다. 이 책은 퍼스널 브랜드가 무엇이고, 왜 해야하는지 부터 퍼스늘 브랜드를 만들수 있는 글쓰기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퍼스널 브랜딩이 중요한 시대. 다얀한 퍼스널 브랜딩 도구가 있는 시대에 가장 효과적인 도구는 바로 글이다. 글은 문자를 통해 나를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글쓰기 도구가 될 수 있다. 이 책은 퍼스널 브랜드가 무엇이고, 왜 해야하는지 부터 퍼스늘 브랜드를 만들수 있는 글쓰기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학창시절 글쓰기 트라우마가 있어서 글쓰기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었다. Computer Science를 전공하면 코딩이 대부분이기에 글을 쓰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했다. 이것이 오산이라는 것을 취업해서 깨달았다.

글을 쓰는 것은 사는 동안 계속 해야 하는 것이고, 그 누구도 대신 해 줄 수 없는 것 - 그것이 아무리 ChatGPT라고 하더라도 - 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 후 글쓰기에 관한 강의와 코칭을 하고 있다.

1. 미라클드림 대표
2. 미라클 인공지능연구소 대표
3. 오픈채팅방 석호필의 명품공작소 운영
4. 인공지능 컨설턴트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